소통마당
2020년 10월 뜨란 고객건의에 대한 조치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- ADMIN
- 23-10-17
- 60 회
10월 한달간 접수 된 1건의 고객의견과 조치사항을 공지합니다.
1. 접수의견
(1호점-복지관점)20.10.20 "방과후 프로그램을 이용중인데, 뜨란 문을 일찍 닫아서 아쉬워요. 운영시간을 연장 해 주세요"
2. 조치사항
20.10.26부터 1호점 운영시간을 연장(8:30~16:00→8:30~17:30) 조정했습니다.
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^^
뜨란의 고객의견은 각 호점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견대장을 작성 해 주시거나 페이스북 페이지 (https://www.facebook.com/DDRAN.CAFE/ SNS)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.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느끼셨던 사항이나 건의사항을 남겨주시면 홈페이지와 매장 내 게시판을 통해 반영사항 및 처리결과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 더 좋은 카페를 만들어 가기 위해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에 귀기울이는 뜨란이 되겠습니다. 감사하겠습니다 :)
- 이전글 중증장애인 고용지원 문의 드립니다. 23.10.17
- 다음글 2020년 9월 뜨란 고객건의에 대한 조치사항을 알려드립니다. 23.10.17